티머니, 티머니GO 신년맞이 UI · UX 개편
티머니, 티머니GO 신년맞이 UI · UX 개편
  • 복현명
  • 승인 2023.01.1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가 10일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UI · UX(사용자 환경,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티머니.
㈜티머니가 10일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UI · UX(사용자 환경,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티머니.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티머니가 10일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UI · UX(사용자 환경,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 

이를 통해 ‘대중교통과 연결된 이동이 얼마나 많은 혜택과 가치’를 주는지를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게 한다는 전략이다.

확 달라진 티머니GO의 특징은 먼저 ▲‘더 쉽고, 재미있어진 티머니GO’로 버스 지하철 도착정보를 터치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택시호출, PM(따릉이, 씽씽 등)대여도 더 간편해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 메뉴를 통해 개인별 모빌리티 이용 빈도를 시각적 효과로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고 ‘나의 이동 거리’를 통해 이용한 대중교통 이동거리와 티머니GO 모빌리티 서비스 총 이용거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더 알찬 티머니GO’는 기존 티머니GO만의 ‘대중교통 리워드’(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 제공), ‘티머니GO 환승리워드’(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제공. 따릉이 100M/ 씽씽 200M/ 고속, 시외버스 500M) 뿐만 아니라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출석룰렛을 통해 일 최대 500M를 받을 수 있으며 월 누적 출석을 달성하면 추가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더 가치있는 티머니GO’의 경우 티머니GO에 ESG경영 요소를 접목, 고객은 대중교통 이용만으로 자신이 이산화탄소 절감에 얼마나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수치와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은 ▲‘더 간편해진 결제 편의성의 티머니GO’로 티머니GO는 기존 간편결제 영역에 네이버페이와 토스페이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고객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UI · UX 전면 개편을 기념하며 티머니GO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티머니GO 내 온다택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티머니GO 온다택시 1만원 택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가입자는 신규가입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다택시 2000원, 3000원, 5000원 할인 쿠폰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전무는 “티머니GO가 2023년 새해를 맞아 UI · UX를 전면 개편했다”며 “티머니GO만의 쉽고 재미있는 이동경험과 눈에 보이는 혜택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라며 더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머니GO는 대중교통,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운수 업계 종사자들과 상생 발전하며 구축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티머니GO를 통해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