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플레이오프 진출팀 가려진다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플레이오프 진출팀 가려진다
  • 한승주
  • 승인 2019.02.2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OTV GAMES
사진=SPOTV GAMES

[스마트경제] 라우드커뮤케이션즈는 넥슨의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8주차 경기를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

지난 4강 풀리그 1경기에서는 ‘SAVIORS’가 ‘꾼’을 2:0으로 잡고 4강 첫 승점을 획득했다. 두 팀은 아이템전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SAVIORS 한승철이 골문을 통과하며 종지부를 찍었다.

이어진 4강 풀리그 2경기에서 ‘GEEKSTAR’는 아이템전에서 분위기 반전을 꾀해봤지만 ‘Flame’ 강석인이 경기 후반 자석을 활용한 대활약을 펼치며 Flame이 승리를 따냈다.

개인전 16강 2경기에는 단 1포인트로 4위와 5위가 나뉠 정도로 손에 땀을 쥐는 경기가 진행됐다.

그 결과 유창현, 황인호, 신종민, 김승래가 16강 승자전에 진출하고 한승철, 최영훈, 배성빈, 유영혁이 패자전으로 향하게 됐다.

8주차 4강 풀리그 3경기에는 SAVIORS vs GEEKSTAR, 4경기에는 꾼과 Flame의 경기가 준비돼 있다.

동일 승점일 경우 세트, 트랙 포인트를 비교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때문에 네 팀의 한 트랙도 물러설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SAVIORS와 Flame은 1승 획득 시 포스트 시즌 진출을 확정짓게 된다.

개인전 16강 승자전은 문호준, 박인수, 정승하, 김응태, 유창현, 황인호, 신종민, 김승래가 출전한다.

이번 승자전을 통해 결승에 진출할 4명의 주인공이 가려진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