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BTS 딸기' 대형마트 단독 판매
롯데마트, 'BTS 딸기' 대형마트 단독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3.01.19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마트
사진제공=롯데마트

 

[스마트경제] 롯데마트는 일명 'BTS 딸기'로 불리는 두리향 딸기를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두리향 딸기는 최근 방탄소년단 진이 소셜미디어(SNS)에 올려 화제가 된 딸기로 일반 딸기 당도(9∼10 브릭스)에 비해 11∼15브릭스로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롯데마트는 두리향 딸기 물량을 작년보다 4배 이상 확보했다.

아울러 롯데마트는 두리향 딸기를 비롯해 일반 딸기보다 2배 이상 큰 '킹스베리 딸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품종 딸기 물량을 지난해보다 50% 이상 많이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이달 1∼17일 프리미엄 딸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 증가한 만큼 다가올 설 명절에는 수요가 더 많아질 것으로 전망했다.

이 밖에 고당도 과일인 '더 뀰'(비파괴 당도 선별된 13브릭스 이상 감귤)과 샤인머스캣도 선보인다.

정혜연 롯데마트 과일팀장은 "다가올 설 명절에는 1월에 가장 인기가 좋은 딸기,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당도와 진한 향을 자랑하는 ‘두리향 딸기’를 비롯한 여러 프리미엄 고당도 과일을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기 바란다"며 "스몰 럭셔리 트렌드와 함께 고품질 과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움직임에 따라 향후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생 과일은 물론 프리미엄 고당도 상품 개발에도 더욱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