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테일러커피’ 콜라보 상품 단독 판매
세븐일레븐, ‘테일러커피’ 콜라보 상품 단독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3.01.1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스마트경제] 세븐일레븐은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 ‘테일러커피’와 손잡고 콜라보 상품 5종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테일러커피 컵커피 2종과 아이스크림 1종이며, PET커피 2종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먼저, 컵커피 2종은 ‘테일러골든캐러멜’과 ‘테일러카페데이지’다. 테일러골든캐러멜은 깊고 진한 테일러 콜드브루 커피의 풍미와 달콤한 캐러멜 시럽을 맛볼 수 있으며, 함께 선보이는 ‘테일러카페데이지’는 향긋한 천연 데이지향과 부드러운 라떼의 조화가 특징이다. 또한, 테일러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크림모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테일러크림모카콘’까지 출시해 테일러커피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5일에는 테일러콜드브루블랙’과 ‘테일러콜드브루라떼’ PET커피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테일러커피와의 합작인 만큼, 브랜드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세븐일레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중점으로 상품개발에 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경험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