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프레시, 다이어트 상품 할인 기획전 진행
쿠팡 로켓프레시, 다이어트 상품 할인 기획전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1.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
금액대별 쿠폰 및 특정 상품 전용 쿠폰 등 다양한 쿠폰 할인혜택 제공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설 연휴 동안 ‘급찐살(급하게 찐 살)’ 관리를 위한 식단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연휴 기름진 음식으로 급찐살 감량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식단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주문한 상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으며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에서는 쿠팡에서 엄선한 6개 브랜드의 간편식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만두, 닭가슴살 소시지 등 총 94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굽네, 맛있닭, 아임닭, 햇살닭, 마이비밀, 하림e닭이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쿠폰 할인을 준비했다. 기획전 상품 대상으로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해 3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을 할인해 준다. 이 중 19개 상품의 경우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는 즉시할인 쿠폰을 별도로 제공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굽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120g 4종 혼합 8팩’은 최대 37% 즉시 할인을 통해 할인가 1만8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명절 후 고객들의 건강증진을 돕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단기간에 생겨난 급찐살은 오래 방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 만큼 명절 후유증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편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