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에비앙, ‘투르 드 프랑스’와 콜라보…한정판 굿즈 출시
롯데칠성음료 에비앙, ‘투르 드 프랑스’와 콜라보…한정판 굿즈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3.02.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2월부터 판매 시작
사이클 대회 ‘투르 드 프랑스’와 콜라보한 굿즈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 4종 판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수입, 판매하는 ‘에비앙’이 2월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와 콜라보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투르 드 프랑스’는 1903년부터 진행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로서 매년 프랑스와 그 주변국을 무대로 약 3500KM 거리를 경주한다. 특히 ‘에비앙’ 의 수원지인 프랑스 알프스 산맥을 필수 코스로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협업은 ‘에비앙’ 과 ‘투르 드 프랑스’ 관련 이미지를 활용한 백팩과 에코백, 대회 코스를 담은 머그컵과 마그넷이 포함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칠성몰’, ‘네이버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스토어’, ‘롯데온’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기획된 머그컵 3종 패키지는 선착순 300개 한정수량으로 ‘칠성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에비앙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프리미엄 생수에 걸맞은 다양한 굿즈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즌 굿즈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