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발렌타인데이 맞아 ‘포터하우스 예약 이벤트’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발렌타인데이 맞아 ‘포터하우스 예약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2.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사전 예약 후 발렌타인데이 당일 매장 방문 시, 일회용 카메라 증정
사진전 ‘포토하우스’ 개최, 우수작 선정자에게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 전달
아웃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아웃백
아웃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아웃백

 

[스마트경제]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포터하우스 예약 이벤트’를 1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포터하우스 예약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아웃백을 많이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2월 14일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예약한 후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일회용 카메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어 오는 3월 5일까지는 사진전 ‘포토하우스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시는 고객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촬영한 후 해시태그 #아웃백사진전을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촬영 주제는 자유이며 사진 또는 동영상을 통해 특별한 순간의 감동을 잘 전달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인 #아웃백사진전 검색으로 참여자 작품을 심사해 오는 3월 10일 우수작 당첨자를 선정한다. 

아웃백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많은 분들이 아웃백 매장을 찾아주신다”며 “아웃백은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추억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랑이 넘치는 특별한 공간으로서의 매장 운영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