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마일리지 2배 적립 '2월 2배 드림 세일'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 마일리지 2배 적립 '2월 2배 드림 세일' 프로모션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2.02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동안 마일리지 2배 적립,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5000점 추가 제공
주방 가전, 세탁기 등 주요 생활 가전 구매하면 2배 캐시백 혜택
10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하는 다품목 구매 이벤트까지
전자랜드 2월 프로모션 ‘2월 2배 드림 세일’.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2월 프로모션 ‘2월 2배 드림 세일’.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2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월 2배 드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전자랜드는 2월 한 달 동안 전자랜드 멤버십 회원이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정규 마일리지를 2배로 제공한다.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 추가 멤버십도 2배로 증정한다. 기존에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2500점의 마일리지를 지급했지만 2월 동안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5000점의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전자랜드는 주요 생활 가전 구매 시 2배의 캐시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2월 한 달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정수기, 일반조리기기 등의 주방가전 행사품목을 구매하면 기존에 제공하던 캐시백을 2배로 지급한다. 또한 세탁기 구매 시 건조기 행사 상품을 동시 구매하는 경우에도 2배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에서 다품목의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의 2월 행사는 많이 구매할수록 혜택을 배로 얻을 수 있는 조합이라 혼수나 이사 가전 구매니즈가 있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2월은 아카데미 시즌, 밸런타인데이 등 기념일이 이어지는 기간이라 선물용 가전 구매 시에도 전자랜드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