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예약 증가…“ 파격 혜택 쏜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예약 증가…“ 파격 혜택 쏜다”
  • 권희진
  • 승인 2023.02.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스마트경제] 신라스테이는 최근 5년간의 예약 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률을 파악한 결과, 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와 신라호텔 모바일 앱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상품들의 파격적인 혜택 때문인 것으로 파악된다. 

신라스테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단독, 조식 포함 상품 외에도 신라스테이 베어, 조식 도시락이 포함된 구성, 데이케이션(오후 3시 체크인해 8시간 이용 가능) 상품부터 직장인들을 위한 오후 6시 체크인 상품, 한 달 살기 상품 등 고객 맞춤형의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앱을 통한 예약 후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10+1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및 전국 14개 신라스테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무료 통합 멤버십으로, 가입 시 객실 및 식음업장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홈페이지·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내놨다.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추가로 제공하거나 1박 시 저녁 뷔페(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원더풀 투나잇’ 패키지는 2박 3일의 주말 여행을 1박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토요일 1박 투숙 시 같은 지점에서 일요일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1박(토요일 숙박 시 일요일 추가 제공),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스테이 앤 다인’ 패키지는 주중(일~목) 1박 투숙 시, 체크인 당일 해당 지점의 디너 뷔페(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한 상품이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체크인 당일 디너 뷔페(2인),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마포·역삼·구로·동탄·삼성에서 이용 가능하다.

‘원더풀 투나잇’과 ‘스테이 앤 다인’은 공식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