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티비어워즈 3년 연속 수상
KT, 스티비어워즈 3년 연속 수상
  • 한승주
  • 승인 2019.02.27 0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사진=KT

[스마트경제] KT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9 스티비어워즈’ 시상식에서 고객경험개선 중심 맞춤형 ARS 등 4개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2002년 제정된 스티비어워즈는 조직 및 업무의 혁신 솔루션을 발표하는 세계적인 시상식으로 60개국 이상에서 4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KT는 7개의 스티비어워즈 프로그램 중 ‘영업 및 고객 서비스(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다. 이로써 KT는 스티비어워즈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시상식에서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KT가 수상한 4개 분야 중 ‘고객경험개선 중심 고객맞춤형 ARS’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연령, 이용패턴 등 고객 성향별 ARS를 제공해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킨 점이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셀프 고장진단 및 셀프 가이드 영상’과 ‘상담사 힐링 프로그램’은 고객응대 효율성을 높이고 상담사의 업무환경을 개선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원흥재 KT Customer전략본부장 는 “이번 수상으로 고객최우선을 위한 KT의 노력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았다”며 “앞으로 KT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