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수 1위 기록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합격자 수 1위 기록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 김정민
  • 승인 2019.02.2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공인중개사는 대표적인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향후 전망이 좋다. 중개업, 분양, 경매, 투자, 컨설팅 등 전문직으로서 그 전망과 경제적 가치 또한 상당하다는 분석이다. 이에 합격을 노린다면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맞춰 단계적인 학습 플랜을 잘 짜야 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학습에 앞서 교재, 인강, 학원 등의 학습 콘텐츠들을 선택하게 된다. 이 선택의 기준은 대개 ‘합격자 수’다. 확실한 합격을 원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교재, 강의 등을 선택하는 기준으로 ‘최다 합격’ 여부에 주목하는 것이다. 합격자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검증된 학습 기관으로 확실한 학습 콘텐츠를 갖고 있다는 방증이기 때문이다. 즉 합격자 규모는 사실상 다른 비교 조건과 견줄 수 없는 학원 선택의 이유가 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기록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2회에 걸쳐 확정한 것으로, 아직까지 동종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기록이다.

또한 2018년도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높은 합격률의 결과를 도출했다. 에듀윌 직영학원의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접수 합격률이 51.3%로 집계된 것이다. 2018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전국 합격률이 13.4%인 것에 비하면 약 3배 가까이 평균 합격률에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에듀윌 측은 학원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100% 라이브 현장강의’를 비롯 ‘독한 에듀윌’등의 학습관리 프로그램,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등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이 그 비법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오프라인 학원 외 인터넷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기도 하다. 공인중개사 인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는 것이다.

이 밖에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뿐만 아니라 이후 공인중개사 취업 등의 업계 진출까지도 적극적으로 지원 중이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오프라인 강의는 각 분야의 전문 교수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이들 중 상당수는 에듀윌 베스트셀러 교재의 저자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