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 시즌 6 – 홋카이도’ 영상 공개
토요타 코리아,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 시즌 6 – 홋카이도’ 영상 공개
  • 한승주
  • 승인 2019.02.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요타 코리아
사진=토요타 코리아

[스마트경제] 토요타 코리아는 27일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Smart Eco Tourism) 시즌 6 – 홋카이도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은 2017년 3월부터 시작된 토요타 코리아의 친환경 여행 프로젝트로 국내·외의 숨겨진 여행지를 ‘쉴거리·먹거리·놀거리·볼거리’라는 네 가지 주제로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우스 프라임과 함께한 제주도 봄편, 프리우스와 함께한 일본 시코쿠 여름 편, 아발론 하이브리드와 함께한 통영·남해 가을 편 등 다양한 계절을 배경으로 친환경 여행의 즐거움을 소개하며 토요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 6 - 홋카이도편은 여행 블로거 지관후씨가 캠리 하이브리드를 타고 노보리베츠 온천마을, 약 4만년 전 형성된 시코츠 호수, 해안을 따라 기암괴석이 늘어서 있는 샤코탄 지역 등을 둘러보며 홋카이도의 자연 경관, 먹거리,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강대환 토요타 코리아 상무는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은 하이브리드 차량과 함께 자연과 문화를 이해하기 위해 시작된 친환경 프로젝트로 이번 편은 특별히 캠리 하이브리드와 홋카이도의 은빛 설경이 어우러진 영상미까지 담아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토요타가 소개하는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매력을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