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진암장학재단, 장학생 24명에게 장학금 전달
매일유업 진암장학재단, 장학생 24명에게 장학금 전달
  • 김소희
  • 승인 2019.02.2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인순 진암장학재단 이사장(왼쪽 두 번째)이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중앙대학교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매일유업
김인순 진암장학재단 이사장(왼쪽 두 번째)이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중앙대학교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매일유업

[스마트경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진암장학재단이 2019년도 진암장학재단 장학생 24명을 선발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 

진암장학재단(이사장 김인순)은 26일 매일유업 평택공장 강당에서 ‘제23기 진암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전남대학교 등 8개 대학교에서 총 24명의 학생을 선정해 5400 만원 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진암장학재단은 매일유업 창업주인 김복용 선대회장의 아호인 ‘진암(晋巖)’을 따서 만든 장학재단이다. 지난 1996년 김복용 창업주의 퇴직금을 모아 설립된 이후 올해까지 23년동안 총 687명의 학생들에게 약 12억 여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진암 장학생들과 부모님들은 수여식이 끝난 후, 직원 식당에서 매일유업 임직원들과 함께 식사와 담소를 나누고 ‘매일우유’와 커피음료 ‘바리스타룰스’ 제품이 생산되는 과정을 견학했다. 

또 진암장학재단은 진암 장학생 선정을 축하하는 의미로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셀렉스’ 선물세트를 각 가정에 전달했다.

김인순 이사장은 “이번 장학금을 수여 받은 여러분이 성실히 학업에 매진해 우리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주길 바란다”며 “자랑스러운 진암장학생으로서 여러분의 앞날에 밝게 빛나는 일들만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