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바이오사이언스, 日 박람회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기술 홍보
일동바이오사이언스, 日 박람회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기술 홍보
  • 김소희
  • 승인 2019.02.2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2019 일본 PB OEM 개발전에 참가했다./사진=일동제약그룹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2019 일본 PB OEM 개발전에 참가했다./사진=일동제약그룹

[스마트경제] 일동홀딩스 자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이장휘)가 2019 일본 PB & OEM 개발전(PB & OEM 트레이드 쇼)에 참가해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기술을 홍보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일본능률협회가 주최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PB 및 OEM 전시회이다. 올해 행사는 지난 19일부터 4일간 도쿄 빅사이트(도쿄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됐으며, 참가 업체들이 전시한 160개 부스에 6만여명이 방문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특허 받은 유산균 균주를 비롯 다양한 원료들을 소개하며 박람회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70여년간 축적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행사장을 방문한 해외 100여 개 업체의 관계자들과 활발한 만남을 가졌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2016년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사업부를 분사해 설립한 회사로 ‘지큐랩’ 등과 같은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원료 및 완제품 생산은 물론, 다양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국내외 유수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