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트와이스와 3번째 동행…포카리스웨트 모델 선정
동아오츠카, 트와이스와 3번째 동행…포카리스웨트 모델 선정
  • 김소희
  • 승인 2019.02.2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모델로 트와이스와 3년 연속 함께 한다./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모델로 트와이스를 선정하고 3년 연속 함께 한다./사진=동아오츠카

[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가 포카리스웨트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광고모델로 트와이스를 3년 연속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2년간 트와이스를 모델로 발탁, 포카리스웨트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광고로 공감과 호평을 받았다.

이에 동아오츠카는 트와이스 특유의 발랄함과 기분 좋은 에너지가 포카리스웨트의 젊은 고객층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2019년에도 트와이스와 함께 ‘멈추지 않는 일상의 도전(I,ON)’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트와이스는 올 한 해 동안 실시하는 ‘2019 포카리챌린지(POCARI CHALLENGE)’ 캠페인에도 참여해 10대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

김동우 브랜드매니저는 "트와이스를 통해 기존 '청순함'의 대명사로 불리던 포카리걸이 맑고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며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이 가진 다양한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서는 포카리스웨트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기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