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대평가 전환 앞둔 주택관리사 시험, 에듀윌 합격필독서로 대비
2020년 상대평가 전환 앞둔 주택관리사 시험, 에듀윌 합격필독서로 대비
  • 김정민
  • 승인 2019.03.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주택관리사 시험이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상대평가제가 도입될 경우 합격 커트라인도 자연스레 올라가기 때문에 합격은 더욱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전망이다. 이에 따라 기존 시험 체제가 유지되는 마지막 해인 올해는 수험생들이 필승의 의지를 다지는 해일 수밖에 없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이 더욱 간절해진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생들의 합격 비법을 모은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교재인 에듀윌 합격필독서는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후 전망, 시험일정과 과목, 수험 준비의 주의사항 등 초시생들에게 꼭 필요한 수험 정보로 학습 과정을 안내한다. 또한, 직장인, 주부, 퇴직자, 취준생 등 수험생의 상황에 맞는 특징별 학습 방법과 과목별 학습법, 합격생이 전하는 합격 팁 등을 통해 최적의 학습 방법을 찾을 수 있다.

7개년 기출의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시험에 꼭 나오는 중요 단원만 엄선한 과목별 필승전략은 효율적인 학습을 가능케 한다. 신청도, 배송비도 100% 무료인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