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LG 인적성 등 대기업 취업 위한 ‘직무적성검사 대비반’ 모집
에듀윌, LG 인적성 등 대기업 취업 위한 ‘직무적성검사 대비반’ 모집
  • 김정민
  • 승인 2019.03.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19년 상반기 주요그룹 채용의 문이 열리기 시작했다. 올해 채용 트렌드는 대규모 공채는 줄어든 대신에 현대자동차와 삼성, LG 그룹처럼 신입 수시 채용을 실시하는 등 변화의 폭이 상당해 각 기업별 맞춤형 채용 전략이 필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각 기업별로 실시되는 적성검사 등을 대비할 수 있도록 ‘직무적성검사 대비반’을 준비하고 2019년 취업 성공을 염원하는 모든 취업준비생을 돕고 있다.

삼성 GSAT와 LG 인적성, CJ 종합적성검사 등 대기업 직무적성검사가 어려운 이유는 빠른 시간안에 많은 수의 문제를 해결해야 하기 때문이다. 대기업 취업준비생은 적게는 60문제에서 많게는 220문제까지 평균 63.1문제를 1문제당 평균 48.5초 안에 풀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이는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크나큰 부담으로 작용한다.

에듀윌은 수험생이 시간에 대한 압박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직무적성검사 노하우를 3단계로 나눠 제시한다. 최신 출제경향과 기출유형을 완벽히 분석한 ‘유형분석’ 단계를 거쳐 실전예제 풀이로 해결력과 응용력을 상승시킬 수 있도록 ‘반복 훈련’ 단계를 밟는다. 이후, 출제 예상 모의고사로 마지막 점검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기업별 면접 특징을 제시하고 노하우를 전수하는 ‘기업별 면접 특강’과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시크릿 특강’까지 제공한다.

LG 인적성과 삼성 GSAT 등을 준비할 수 있는 해당 과정은 ▲언어영역 ▲수리영역 ▲추리영역 ▲공간지각영역으로 구성됐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