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김정민
  • 승인 2019.03.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ROTCㆍ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이 온라인서점 YES24의 군무원/부사관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은 ROTC 준비생이 합격의 문을 쉽게 열도록 돕는다. 지적능력평가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문제의 유형을 완벽하게 파악해 제공하고 실제 시험의 느낌을 수험생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실전모의고사 4회와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를 수록했으며, 이를통해 ROTC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직무성격 및 상황판단, 인성검사의 까다로운 문제 유형도 빠르고 확실하게 정복할 수 있도록 문제 풀이방법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면접평가와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군사 및 안보 필수상식을 수록해 마지막 관문인 면접평가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이나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