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Accor) 호텔 그룹,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올‘ 론칭
아코르(Accor) 호텔 그룹,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올‘ 론칭
  • 양세정
  • 승인 2019.03.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Accor)가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사진=아코르
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Accor)가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사진=아코르

[스마트경제] 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Accor)가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아코르는 기존 보상 프로그램과 서비스 및 경험을 통합하고 로열티 프로그램을 변화시킨 새로운 글로벌 플랫폼 ‘올(ALL, ACCOR LIVE LIMITLESS)’을 공개했다. 

고객은 ‘올 오브 아코르’를 이용해 30개 이상의 호텔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바, 레스토랑, 클럽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들은 새로운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올(ALL) 프로그램에 접속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아코르는 글로벌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AEG, 글로벌 요리 축제인 ‘Taste Festivals’을 주최하는 IMG와 협력을 맺었다.

프랑스 명문 축구 클럽인 파리 생제르망(PSG)과는 올해와 내년 시즌 파리 생제르망의 주 파트너이자 공식 유니폼 스폰서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아코르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위한 지원 및 브랜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새로운 기업 로고를 포함한 새 프리미엄 비주얼을 론칭했다. 

아코르는 이러한 혁신을 위해 2억 2500만 유로(€)를 투자할 계획이다. 중장기적으로 7500만 유로의 수익을 창출하는 한편, 브랜드 인지도와 전 세계 네트워크 효율성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바스챤 바징(Sébastien Bazin) 아코르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올(ALL)’이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며 “아코르 호텔 그룹과 브랜드 홍보는 물론 고객 충성도 및 중기 실적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는 2020년 서울 여의도에 럭셔리 브랜드 페어몬트가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