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애슬레저 시장 공략…데이즈 요가복 출시
이마트, 애슬레저 시장 공략…데이즈 요가복 출시
  • 김소희
  • 승인 2019.03.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애슬레저 시장을 잡기 위해 다양한 레깅스를 할인 판매한다./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애슬레저 시장을 잡기 위해 다양한 레깅스를 할인 판매한다./사진=이마트

[스마트경제] 이마트는 좋은 소재와 2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데이즈(DAIZ)' 요가복을 출시해 본격 애슬레저 시장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는 봄 시즌을 맞아 패션성을 가미한 데이즈 요가복을 비롯해 피트니스 웨어 22종을 출시하고 13일까지 할인판매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주요 상품으로는 1만원 할인된 '에티켓 레깅스' 2종이 있다. 

이외에 후드티셔츠, 맨투맨 티셔츠, 루즈핏 반소매 티셔츠 등 드라이실, 프렌치테리 소재 부드러운 촉감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도 2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美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사가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리빙코랄(Living coral/산호색)'에 영감을 받은 '코랄(Coral)', '인디고 핑크(Indigo pink)', '스카이 블루(Sky blue)', '다크 퍼플(Dark Purple)' 등 색감이 강조된 다채로운 컬러의 레깅스를 출시했다.

특히 데이즈 레깅스는 탄력 있는 원단을 사용해 '하이 웨이스트(High Waist)' 스타일로 아랫배까지 감싸줘 몸매 보정 효과가 있다. 아울러 여성들에게 신경 쓰이는 'Y존' 디자인도 보강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이마트는 '레깅스 입는 남자'가 늘어남에 따라 남성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남성용 레깅스 2종을 1만9900원, 숏팬츠 레깅스 1종을 2만9900원, 숏팬츠 2종을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상아 데이즈 팀장은 "주52시간제의 사회적 분위기와 함께 취미로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애슬래저 시장이 절정기를 맞이하고 있다"며 "건강 및 몸매관리 관련 지출이 증가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위해 좋은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데이즈 요가복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