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대학가 상권 125개 매장에 스튜던트 MD 상품 4종과 스타벅스 카드 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튜던트 MD는 20대 초반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및 상품 주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로, 학생층을 위한 실생활 아이템으로 제작됐다.
대표 제품은 이중벽 구조로 제작돼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우수한 깔끔한 실버 색상의 ‘SS 밸류 스튜던트 텀블러 473㎖’와 대용량 사이즈인 ‘SS 레나 스튜던트 워터보틀 591㎖’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스튜던트 가죽 펜슬 케이스’와 충격 방지용 패드가 삽입된 ‘스튜던트 투웨이 에코백’도 함께 선보였다. ‘스튜던트 투웨이 에코백’은 출시 첫날인 5일 매장에 준비된 수량의 약 70%가 판매됐다.
이밖에 월계수 디자인과 함께 지혜와 지식이라는 문구를 상징적으로 새겨 넣은 ‘스타벅스 스튜던트 카드’도 동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타벅스 스튜던트 카드는 1만원 이상 최초 충전 가능하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