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7일 올영세일 ‘990원 선크림’ 선착순 판매
올리브영, 7일 올영세일 ‘990원 선크림’ 선착순 판매
  • 양세정
  • 승인 2019.03.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을 통해 7일 선크림을 99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을 통해 7일 선크림을 99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스마트경제]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을 통해 7일 선크림을 99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지난 4일부터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진행 중이다.
 
7일에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 대표 상품은 선크림 ‘아벤느 선 레 앙팡 SPF 50+ / PA +++ 30㎖’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가격보다 95% 할인된 가격인 990원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고 사계절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저자극 선크림을 선정했다. 

또 립 틴트 ‘페리페라 슈가 글로우 틴트 5종’는 소진 시까지 각 2990원에 판매한다.

제품은 온라인몰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개점시간에 맞춰 각각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1인 1개만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과 비교해도 경쟁력 있는 파격 특가 상품들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며 “올해부터 ‘올영세일’을 공식 세일 타이틀로 선언한 만큼, 단순 할인만이 아닌 고객이 재미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차별화 혜택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일 1차 선착순 특가 상품으로 ‘닥터지 필라그림 배리어 밤’을 100원에 판매하자 준비한 수량이 온라인몰에서는 행사 시작 3분 만에, 일부 매장에서는 개점 전부터 줄을 서서 구매해 10분 만에 완판됐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