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大확행’ 해외송금 페스티벌 실시
KB국민은행, ‘KB 大확행’ 해외송금 페스티벌 실시
  • 정희채
  • 승인 2019.03.0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말까지 해외송금 고객 대상 이벤트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스마트경제]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말까지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 해외송금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KB 大확행’ 해외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외국환거래은행 지정 정보를 이용해 건당 미화 1000달러 상당액 이상‘개인송금, 해외유학생 송금, 해외체재자 송금’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1명) LG전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2등(2명)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3등(5명) Illy Francis Y3.2 커피머신, 4등(50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 총 5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인터넷뱅킹 및 KB스타뱅킹을 통해 KB국민은행을 외국환거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지급하며 외국환거래은행 신규 지정 후 해외송금 거래까지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유학생 및 해외에 거주하는 가족에게 해외송금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을 통해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 및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