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룸에이'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신혼침대 주목
미국 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룸에이'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신혼침대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3.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결혼 시즌이 다가오며 자연스레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었다. 특히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중요한 것은 바로 신혼침대. 요즘 신혼침대로는 미국 매트리스의 인기가 많다고 한다. 그 이유는 바로 최근 침대 라돈 문제가 발생하며 안전성이 높고 가성비가 뛰어난 미국매트리스가 인기가 많은 것이다. 또한,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불면증 환자가 늘며 수면 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한 것도 그 이유 중 하나다.

미국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는 창고형 매장인지 확인을 해야 한다. 창고형 매장일 경우 매트리스를 쌓아두고 판매하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매트리스의 내구성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오염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다. 미국 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룸에이는 리퍼나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미국 각 브랜드 현지 공장에서 출고된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직배송 한다.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의 차별화를 두는 것이다.

국내 최저가를 지향하는 미국 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룸에이는 템퍼페딕, 템퍼페딕 프로어댑트, 어댑트미디엄, 클라우드엘리트, 씰리H5, I3, 씰리 하이브리드, 씰리크라운쥬얼, 스턴스앤포스터리저브, 오크테라스와 함께 모션베드, 미국침대프레임, 미국유럽프레임등을 서울, 경기,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전주, 대전, 일산, 용인 제주 등 전국 무료 배송은 물론 국내 최고 가구 배송 업체에서 2인 1조로 설치까지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어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아마존에 이어 한국 무료 배송 설치를 시작했으며 한국 대형 PG사와의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으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 한국파트너센터, 오프라인매장 운영 (A/S센터)으로 기존 해외 직구 유통구조의 단점을 보완해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구매 후 후기 작성 시 100% 지급되는 메모리폼 베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