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아쿠아클린 전문 베니시모, 가죽소파-샤무드소파 등 ‘새봄 맞이 특별 세일’ 진행
정품 아쿠아클린 전문 베니시모, 가죽소파-샤무드소파 등 ‘새봄 맞이 특별 세일’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3.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봄을 맞아 유통 업계에도 ‘세일’ 바람이 불고 있다. 이월 상품을 할인해서 판매하거나 새로운 신제품에 약간의 할인 정책을 덧붙여 수요를 높이려는 브랜드가 많다. 이러한 프로모션은 모두 소비자들의 수요를 확보하기 위한 일환으로 해석되고 있는 중이다.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취급 전문점 ‘베니시모’ 역시 자체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실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봄철 휴식에 도움을 제공한다. 이 곳은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등의 제품을 대상으로 ‘새봄 맞이 특별 세일’을 진행해 주목 받고 있다.

광주 가구단지 등 전국 지점을 운영 중인 베니시모는 이번 ‘새봄 맞이 특별 세일’ 이벤트에서 가죽소파, 샤무드소파를 두루 할인한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매력의 ‘보니토’, 코너형 소파로 헤드레스트가 두 방향 모두 적용돼 실용성을 더한 ‘슬릭’, 정갈한 디자인이 특징인 ‘누베르’ 등의 제품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관계자는 “봄철이 된 만큼 집안 분위기를 쇄신하기 위해 소파를 구매하려는 사람이 상당수 포착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 맞춰 자사는 전국 쇼룸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 봄 맞이 세일에 맞춰 동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이번 ‘새봄 맞이 특별 세일’ 행사는 모두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쇼룸은 청주 가구단지, 부산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베니시모소파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가구 소파 부문) 기념 통가죽 4인 신제품 루디스 195만원 특가 행사’,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 세일’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