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4월 5일 ‘혜민스님 북잼콘서트’ 개최
인터파크, 4월 5일 ‘혜민스님 북잼콘서트’ 개최
  • 양세정
  • 승인 2019.03.1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가 22번째 북잼콘서트로 ‘혜민 스님 북잼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가 22번째 북잼콘서트로 ‘혜민스님 북잼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인터파크

[스마트경제] 인터파크가 다음달 5일 오후 7시30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혜민스님 북잼콘서트‘를 개최한다. 

혜민스님은 이번 북콘서트에서 복잡하고 소란한 세상 속 나 자신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나에게로 돌아가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터파크는 이번 북잼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을 위한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

강연 후 혜민스님과 함께 하는 명상의 시간, 위로와 용기를 나누는 고민상담 Q&A 코너, 사인회 등을 준비한 것이다. 

이외에도 한국 최초의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가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혜민스님의 북잼콘서트 티켓가격은 R석 3만5000원, A석 3만원이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인터파크는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일러스트 포장지와 혜민스님의 낭독 오디오북 CD를 증정한다.

또 티켓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혜민스님 애장품 럭키백을 선물한다.

아울러 북잼콘서트와 혜민스님의 도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했다.

티켓과 인터파크 단독 제작 프리미엄북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도서 패키지는 R석 기준 4만5000원, A석 4만원이다.

다음달 2일까지 이번 혜민스님의 북잼콘서트를 SNS에 공유하고 콘서트 기대평과 홍보글 포스팅 URL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초대권을 준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