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KFC, 할인 이벤트 실시
한국피자헛·KFC, 할인 이벤트 실시
  • 양세정
  • 승인 2019.03.1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이 신규 사이드 5종을 출시하고 최대 54%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 신규 사이드 5종을 출시하고 최대 54%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한국피자헛

[스마트경제] 한국피자헛과 KFC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피자헛이 신규메뉴 5종을 출시하고 최대 54%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이드 메뉴로는 우선 기존에 없었던 스낵류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삭한 튀김 안에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를 한입 가득 느낄 수 있는 ‘치즈볼’, 라이스 치킨의 고소한 맛과 크런치한 식감을 한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치킨팝콘’ 등이다. 

또한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에 바비큐치킨과 갈릭, 베이컨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크림치킨파스타’도 함께 출시했다.

인기제품 사이드 박스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2종을 새롭게 구성해 선보였다. 

‘해피 콤보’는 미트소스 스파게티와 라이스 팝콘 치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콤보 메뉴다. ‘서프라이즈 콤보’는 미트소스 치즈 스파게티와 함께 상큼한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샐러드까지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다.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피자 주문 시 신규 사이드 메뉴를 최대 5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두형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맛과 가격은 물론 메뉴 구성, 패키지 등을 통해 심리적 만족감까지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이번 사이드 메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피자 외에도 색다르고 풍성한 브랜드 경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FC는 오는 18일까지 ‘오리지널 타워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FC
KFC는 오는 18일까지 ‘오리지널 타워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FC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는 오는 18일까지 ‘오리지널 타워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리지널 타워버거’ 단품 주문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이벤트다. 

KFC는 ‘갓양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4+4 이벤트도 진행한다. 

갓양념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 4조각을 1만2900원에 판매한다.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같은 제품으로 진행했던 8+8 프로모션의 연장선으로 새로운 구성으로 한번 더 진행하게 됐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KFC 관계자는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풍성한 맛과 다양한 식감으로, 갓양념치킨은 매콤달콤한 중독적인 맛으로 출시 초부터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메뉴”라며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KFC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