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SNS 해킹·정준영 사건 악성 루머에 고통… '강경 대응' 입장
문채원, SNS 해킹·정준영 사건 악성 루머에 고통… '강경 대응' 입장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03.1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정준영 사건으로 인해 문채원 역시 고통받고 있다. 일부 연예인들의 2차 피해가 계속 되는 모양새다.

13일 문채원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문채원의 개인 SNS 해킹 및 악성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소속사 측은 "금일 문채원 배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돼 문채원 본인에게 확인한 바, 문채원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 했다"라고 전하며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 급히 조치를 취했다"라고 덧붙였다.

이는 문채원이 정준영이 올린 SNS 게시들에 좋아요를 누른 정황히 포착되면서, 관련 입장을 전한 것이다. 

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메신저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특정 악성루머에 나무엑터스 소속 문채원 배우가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이라는 단호한 태도를 내비쳤다.

또한 나무엑터스는 문채원과 정준영이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 관계는 있었던 것은 맞지만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이라고 일축하는 동시에 터무니 없는 내용에 분노했다.

이어 "당사는 이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루머를 작성, 유포한 자들에게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익명성에 숨어 허위사실을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지난 11일 정준영은 승리 단체 카톡방 속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지목됐다. 그리고 그는 지난 2015년부터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서 유포했다는 사실 역시 알려지며 충격을 안겼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정준영이 불법 촬영한 동영상에 등장하는 여성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유명 여자 연예인들이 이름을 올리는 지라시까지 퍼지기 시작했다.

13일 역시 여러 여성 연예인들이 루머로 고통받아야했고 이들은 직접적으로 불쾌감을 드러내며 법적인 대응을 예고했다. 그리고 이는 문채원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 역시 정준영과의 친분을 이유로 터무니 없는 루머로 고통을 받아야 했다. 나무엑터스 측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지만, 여전히 문채원을 포함한 일부 연예인들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상황.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정준영은 오늘(14일) 공식적으로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지만, 정작 정준영 보다 관계없는 연예인들을 황당한 향한 관심은 2차 피해를 양산하고 있어 씁쓸함을 자아낸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 사진=엑스포츠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