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학원, 부동산 전공 대학생 대상 자격증 수강료 할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학원, 부동산 전공 대학생 대상 자격증 수강료 할인
  • 김정민
  • 승인 2019.03.16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16곳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서울 천호 ▲서울 종로 ▲서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부동산관련 학과에 재학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학원 커리큘럼 수강료의 15%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각 학원은 취업난이 심각한 상황에서 공기업 취업 시 가산점 취득 및 부동산 관련 기업 취업, 창업도 가능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학원 커리큘럼 15% 할인 행사를 기획한 것이다. 이를 통해 관련학과 재학생들은 보다 효율적으로 자신의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