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자사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및 전시소파 할인 행사 적용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자사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및 전시소파 할인 행사 적용
  • 김정민
  • 승인 2019.03.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추운 날씨가 지속되던 겨울이 끝나고 봄이 다가오면서 그 동안 묵혀 뒀던 공간에 변화를 꾀하려는 움직임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자신의 방이나 거실 등의 공간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집 안을 꾸며줄 각양각색의 인테리어 제품 수요 역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다수의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소품 중 하나는 ‘소파’다. 소파는 거실, 안방, 서재 등 필요에 따라 배치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로 앉거나 눕는 데 필수적인 휴식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색깔, 소재, 위치 등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만큼 적절한 소파 배치만으로도 집 안의 분위기를 180도 전환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기도 하다.

이런 흐름이 지속되다 보니,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소파를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차원의 세일 이벤트가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실제로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취급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의 경우 아쿠아클린, 샤무드소파, 전시소파 등의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5%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중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이번 ‘25% 할인 행사’에 포함된 아쿠아클린 소파는 허리 라인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고 편안한 자세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사피앙’, 경쾌하게 각이 진 팔걸이로 모던한 감각을 갖춘 ‘엠마’, 컬러풀한 컬러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디’, 좌우 비대칭 구조로 디자인 효과를 줄 수 있는 ‘멜리’ 등이 존재한다.

또한 용인 가구단지 등의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고급 사양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에닐린 플러스 가죽이 사용된 ‘파르세’, 구스 사용으로 포근하고 안락한 휴식을 돕는 ‘보니토’, 코너형 소파로 헤드레스트가 두 방향 모두 적용돼 실용성을 살린 ‘슬릭’, 소파 모티브를 살리는 사선 스틸 다리가 매력적인 ‘누베르’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25% 할인 행사’ 이벤트에서는 매장에 전시된 상품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모든 제품은 대구 가구단지, 청주 가구단지 등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쇼룸은 부산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해당 업체는 이번 행사와 함께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 등을 개시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