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룸에이 특별 이벤트 진행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룸에이 특별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3.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다가오는 봄 결혼시즌, 이사 시즌이 다가오며 다양한 업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와 제휴되어있어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미국매트리스직구 전문점 룸에이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 밝혔다. 미국매트리스는 안전한 매트리스로 최근 국내 매트리스에서 라돈이 검출된 이후 더욱더 인기가 많다.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룸에이는 국내 최저가를 지향한다. 보통의 수입 매트리스 매장의 경우 미국 공급처와 한국 공급처를 통할 경우 체인점 형태가 되어 가격이 높아지는데 룸에이는 미국 브랜드 현지 공장에 즉시 오더 할 수 있는 룸에이 USA와 협업하여 가장 최상의 매트리스를 최근 2개월 이내에 생산된 매트리스를 받아볼 수 있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아마존에 이어 한국 무료 배송 설치를 시작했으며 한국 대형 PG사와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으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 한국 파트너센터, 오프라인매장운영(A/센터)으로 기존 해외 직구 유통구조의 단점을 보완해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까다로운 미국의 환경 기준을 통과해야 하는 미국 매트리스 중에서도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창고 운영 시 발생 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미국 템퍼페딕, 씰리 브랜드 현지 공장에 주문 즉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를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해 리퍼나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해 미국 법인 회사 직배송 서비스의 투명성을 부각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룸에이의 템퍼페딕 템퍼페딕프로어댑트, 어댑트미디엄, 클라우드엘리트, 씰리H5, I3, 씰리 하이브리드, 씰리크라운쥬얼, 스턴스앤포스터리저브, 오크테라스와 함께 모션베드, 미국침대프레임, 미국유럽프레임등을 서울, 경기,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전주, 대전, 일산, 용인 제주 등 전국 무료 배송은 물론 국내최고 가구 배송 업체에서 2인1조로 설치까지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물론 배송 후 작성만 하면 100% 제공되는 메모리폼 베개, 방수커버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