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매트리스 room a, 입주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미국매트리스 room a, 입주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 김정민
  • 승인 2019.03.1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봄 이사철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 많은 신축 아파트들이 완공되어 입주가구를 마련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특히, 광주지역 올해 예정된 입주 아파트는 모두 22단지 1만 2900세대로 이는 최근 5년간 가장 많은 입주 물량으로 알려져 있다. 

대단지 입주단지 광주 무등산 그린웰로제비앙. 용산지구 계룡리슈빌, 모아엘가, 효천지구 중흥S클래스, 첨단금호어울림더테라스, 전주 여의동 영무예다움 등이 입주를 시작하며 미국매트리스 room a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room a는 미국 법인 room a USA와 협업으로 미국 현지 브랜드 공장에 직접 오더를 넣기 때문에 100% 박스포장 되는 미국 정품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창고 운영 시 발생 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미국 씰리, 템퍼페딕 브랜드 현지 공장에 즉시 오더하여 제작된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한다. 

room a 의 미국매트리스는 한국, 유럽에 비해 까다로운 미국의 환경 기준을 통과한 매트리스 중에서도 검증된 세계적인 매트리스만을 판매한다. 

직구 사이트 중 유일하게 오프라인 매장이 존재하는 room a는 템퍼페딕, USA씰리, 오바마대통령 침대로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 모션베드, 미국침대프레임, 미국유럽프레임등을 서울, 경기,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전주, 대전, 일산, 제주 등 전국 무료 배송은 물론 국내 최고 가구 배송 업체에서 2인 1조로 설치까지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미국매트리스 room a 광주점에서는 무등산 그린웰로제비앙, 용산지구 계룡리슈빌, 모아엘가, 효천지구 중흥S클래스, 첨단금호어울림더테라스, 전주 여의동 영무예다음 등의 아파트 입주증을 지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어 입주를 앞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room 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