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임용시험 대비 ‘독한 평생패스’ 선보여
에듀윌, 9급공무원 임용시험 대비 ‘독한 평생패스’ 선보여
  • 김정민
  • 승인 2019.03.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임용시험을 대비해 ‘독한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는 2021년 12월 31일까지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2020년부터 매번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수험생이 합격할 때가지 수강이 가능하다.

9급공무원 합격생의 82%가 수강 당일에 바로 복습한 것에 착안해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을 해당 과정 안에 마련했다. 1일 기준 8개의 강의를 마무리 한 후 해당 분량을 다시 1강으로 압축한 ‘복습요약강의’를 제공하며 암기 정도를 확인하기 위해 ‘확인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주 단위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하프 모의고사’도 마련했다. 

또한, 수업 안에서 최소 10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기본이론 학습과정을 3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해 탄탄한 기초를 만들 수 있도록 했으며, 심화이론 2회, 기출문제강의 1회, 국가직 9급공무원 문제풀이 2회, 지방직 및 서울시 9급공무원 문제풀이 각 1회를 제공해 총 10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에듀윌은 문제풀이 과정에도 신경을 썼다. 100분안에 100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풀 수 있도록 문제풀이 양을 지난해 정규 커리큘럼 대비 85% 증가시켜 총 126강에 이르는 문제풀이 과정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초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독한 기초 특강’과 면접특강, 개정 법령 특강, 영어 어휘 특강, 실전연습 기출문제와 해설강의 등을 준비해 9급공무원 수험생이 수험 과정 입문에서부터 합격에 이르기까지 ‘독한 평생패스’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임용시험대비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