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오픈
  • 한승주
  • 승인 2019.03.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스마트경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328㎡, 지상 5층의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최신식 시설을 기반으로 부산 영남권 고객 편의를 높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수영강변대로 도로변에 위치해 우수한 소비자 접근성을 확보했다. 1층과 2층은 리셉션 및 고객 대기실을 마련했으며 3층 일반 정비, 4층에는 판금·도장 작업장이 위치해 있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운영을 맡은 부산 센텀 서비스 센터는 총 20대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평균 110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과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윈드 재킷, 여행용 고급 캐리어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