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왕초보도 쉽게 이해되는 기초용어집’ 매일 선착순 200명 증정
에듀윌 공인중개사, ‘왕초보도 쉽게 이해되는 기초용어집’ 매일 선착순 200명 증정
  • 김정민
  • 승인 2019.03.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먼저 맞닥뜨리는 어려움 중 하나는 생소한 용어들이다. 여러 법에서 비슷한 용어들이 많이 나오는데, 특히나 일상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용어들이 많기 때문에 개념을 익히거나 문제 자체를 이해하는 것도 쉽지가 않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이 같은 어려움을 해소시키기 위해 자체 제작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3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최근 5개년 기출 개념을 분석, 반드시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용어만 엄선해 수록한 기획 교재다. 또, 과목별로 필요한 기초 용어를 구분해 구성했다. 같은 용어, 같은 개념이라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치러지는 과목별로 중요도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기초 용어를 반복해 학습하는 것은 합격의 시작이자 완성”이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개념정리, 개념 반복훈련, 찾아보기 등으로 수험자가 가장 보기 쉬운 정리된 합격 교재다”라며 기초용어집 휴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내용을 찾아보고 반복해서 살펴보기를 추천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3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