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버드와이저(Budweiser)가 국내 시장 진출 이후 처음으로 500㎖ 병맥주를 출시한다.
버드와이저는 500㎖ 병맥주 신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4월부터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장소에서 버드와이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판매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종이 라벨 대신 특수 재질 라벨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버드와이저의 신조를 적은 문양, 브랜드 탄생 년도인 ‘1876’ 등의 라벨로 버드와이저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강조됐다.
특히 해당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500㎖ 병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다.
버드와이저 500㎖ 병제품은 오비맥주 광주공장에서 생산된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맥주 선택 기준에 따라 프리미엄 맥주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버드와이저는 소비자들이 일상 속 다양한 형태의 모임에서 보다 더 편하고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외식시장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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