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부터 식품까지… 마마무 화사에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 
화장품부터 식품까지… 마마무 화사에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 
  • 양세정
  • 승인 2019.03.2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는 브랜드 뮤즈로 화사를 선정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는 브랜드 뮤즈로 화사를 선정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스마트경제] 마마무 화사를 향한 유통업계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달 롯데홈쇼핑이 화사와 함께 ‘화자카야‘ 곱창 HMR 식품을 론칭방송한데 이어, 최근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와 코카콜라 ‘골드피크 티‘도 가수 화사를 모델로 선정했다. 

화사는 걸그룹 마마무 및 솔로 활동으로 스타일리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왔다. 특히 지난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며 먹방(먹는 방송)으로 전국에 곱창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밖에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젊은 세대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는 브랜드 뮤즈로 화사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론칭된 색조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는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이 특징이다. 

다음달 1일 공개될 레어카인드의 새로운 메이크업 화보는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마마무의 멤버 화사와 함께 했다. 화사는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 틴트를 활용하여 강렬한 메이크업 화보와 함께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어카인드 브랜드 관계자는 “화사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개성 있는 퍼포먼스는 물론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지녔다“며 “레어카인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코카콜라 아이스티 브랜드 ‘골드피크 티(TEA)‘도 새 모델로 마마무 화사를 발탁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아이스티 브랜드 ‘골드피크 티(TEA)‘도 새 모델로 마마무 화사를 발탁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아이스티 브랜드 ‘골드피크 티(TEA)‘도 새 모델로 마마무 화사를 발탁했다. 

홍찻잎을 직접 우려 본연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살린 골드피크 TEA와 화사의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는 설명이다. 

화사는 홍찻잎을 직접 우려내 본연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살린 프리미엄 아이스티인 골드피크 TEA의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화사의 건강하고 트렌디한 매력이 홍차 본연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살린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젊은 세대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따스한 봄을 맞아 골드피크 TEA 오리지널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티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