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온라인에서… 4월 2주간 단독 기획전
이제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온라인에서… 4월 2주간 단독 기획전
  • 김진환
  • 승인 2019.04.0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위메프, G마켓 온라인 마켓 통한 공기청정기 단독 기획전 실시
공기청정기 일시불 구매 시 1년 무상 관리 서비스 제공
코디 등 웅진코웨이 방문판매원 통해서도 구매 가능
웅진코웨이가 자사의 공기청정기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다.
웅진코웨이가 자사의 공기청정기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다.

[스마트경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오는 4월 3일부터 2주 동안 소비자들이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켓에서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온라인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11번가, 위메프, G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P-1516D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 △공기청정기 AP-1018F △공기청정기 AP-1019F 등 총 4 종의 인기 제품이 소개되며 해당 제품은 렌탈 및 일시불로 구매 가능하다.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렌탈 구매하면 청정 성능 유지에 필수적인 필터 교체 등의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관리 서비스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공기청정기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1년 동안 무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4가지 공기 순환 기능을 갖춰 사용 공간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공기청정 모드를 선택해 맞춤케어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좌·우·아래 배치해 공기 중의 오염물질은 물론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한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이번 온라인 단독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판매되는 공기청정기 제품 4종은 코디, HP 등 웅진코웨이 방문판매원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