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방법 컨설팅 실시
인스타터,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방법 컨설팅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4.01 18: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SNS 마케팅 전문 업체인 ‘인스타터’ 에서 한국인 타겟으로 하는 기업들을 위한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방법을 제공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다양한 SNS 채널이 발달하면서 이를 통해 정보를 얻고, 나아가 제품 구매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증가하면서 그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다양한 SNS 채널 중에서도 이미지와 동영상을 중점으로 하는 인스타그램은 소통과 공감으로 고객을 끌어당겨 제품 및 서비스를 쉽게 홍보할 수 있고, 구매까지 이어져 기업들 사이에 가장 핫 한 SNS 채널로 손꼽히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기 위해선 팔로워 및 좋아요 수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팔로워가 높고 좋아요 수치가 높은 계정의 경우,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데 수월하고, 인기 게시물에 노출되어 컨텐츠를 확산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의 시간과 전문성 부족으로 인해 마케팅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고 있다.

이에 인스타터는 각 브랜드에 맞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무료 컨설팅을 통해 기업들의 고충을 덜어주고 있다. 자사 서비스 중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는 한국인만으로 빠른 증가가 가능하고 엄격한 관리 하에 진행되기 때문에 완료 후에도 감소현상이 없어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인기가 많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뿐 만 아니라 유튜브 조회수 및 구독자 늘리기, 페이스북 팔로워와 좋아요 늘리기를 통해 다양한 SNS 채널을 최적화시킬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ee 2019-04-12 21:27:09
기사보고 가입했는데 전과 다를 바 없습니다
하나도 안 오릅니다 저와 같은 피해자가 안 생기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