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매달 2일은 ‘리워드데이’ 전상품 구입시 적립금 제공
티몬, 매달 2일은 ‘리워드데이’ 전상품 구입시 적립금 제공
  • 양세정
  • 승인 2019.04.0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하는 모든 상품에 결제액의 최대 5% 적립금 리워드 이벤트 
티몬이 매월 2일을 ‘리워드데이’로 지정하고 구매 금액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매월 2일을 ‘리워드데이’로 지정하고 구매 금액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티몬

[스마트경제] 티몬(대표 이재후)이 매월 2일을 ‘리워드데이’로 지정하고 구매 금액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티몬의 리워드데이는 전상품 대상, 무제한 적립이란 점이 특징이다. 하루동안 전 상품 한도 제한 없이 구매 금액의 1% 또는 5%를 적립금으로 환급한다. 

적립률은 1212타임, 타임어택, 타임베스트, 모닝타임, 심야타임, 나이트타임, 총 6개의 타임기획전에서 구매하면 5%, 해당 매장을 제외한 나머지 전 상품은 1% 리워드가 제공된다. 리워드되는 적립금은 오는 16일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지급받은 적립금은 한달 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티몬은 오늘부터 7일까지 6일간 ‘티몬데이 타임룰렛’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룰렛이벤트에 참여하면 오는 8일 티몬데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진원 티몬 COO(최고운영책임자)는 “리워드데이의 경우 구매금액과 카테고리의 제한을 전부 없애고 고객들이 구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 무제한으로 적립금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내일 하루는 리워드데이와 룰렛 프로모션을 충분히 활용해 풍성한 적립금 혜택으로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고 밝혔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