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바로 앞에, '백석 하우스토리엔시티' 오피스텔 주목
삼성전자가 바로 앞에, '백석 하우스토리엔시티' 오피스텔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4.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천안은 자족 기능을 갖춘 도시로 평가된다. 자족 기능은 도시 개발 및 성장에 매우 중요한 요인으로, 천안 일대에는 스마트밸리 일반산업단지와 마정산업단지, 삼성 SDI, 삼성디스플레이, 제2, 3 일반 산업단지, 외국인 전용 산업단지 등이 자리해있다. 수요가 풍부한 산업단지가 밀집된 것은 물론, 삼성이 추가 생산 투자 계획을 발표하는 등 우수한 산업환경을 갖춰 매년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교통망도 우수하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 KTX, SRT 등 광역 교통망을 갖춰 서울로의 접근이 유리하고, 물류 이동 편의도 훌륭하다. 교통의 요지에 천안이 손꼽히는 이유다. 

이런 가운데 탄탄한 배후수요와 우수한 교통망을 갖춘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엔시티' 오피스텔이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천안시 서북구 산업단지에 인접한 이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에 580세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20㎡ A1(513실), A2(24실) 32㎡ B(43실) 타입이 공급될 예정이다. 

옥상에는 카페형 휴게 공간인 테라스 가든이 설치되며, 다양한 휴게시설이 조성된다. 입주민들이 품격 높은 여가를 보낼 수 있도록,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비즈니스 센터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시설도 단지 내 갖춰진다. 생활이 편리한 아파트로,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백석 하우스토리엔시티 가까이에는 노태산 생태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대형 쇼핑몰인 코스트코가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마치애비뉴와 이마트 등을 걸어서 갈 수 있는 장점도 입주 예정자 사이에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직주근접 기숙사형 오피스텔로, 삼성 SDI와 삼성 디스플레이가 도보권 내 위치해 출퇴근이 편리하다는 점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실수요자와 투자 고객 모두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 오피스텔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