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타, 4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 실시
콤비타, 4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4.0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식목이 자라나는 4월을 맞아 자연을 사랑하는 브랜드 콤비타가 4월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계적 기업 콤비타는 ‘Share Nature, Share Life’를 슬로건으로 자연 친화 제품 생산-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식수 사업을 펼쳐왔다. 시행하는 식수사업 중 대표적인 활동으로는 마누카 나무 식수사업이다. 

뉴질랜드 마누카꿀 브랜드 자산 1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뉴질랜드에 마누카 나무 식수 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는 기업의 주력 상품인 마누카꿀의 안정적인 공급은 물론 지구 온난화에 대처하기 위한 사업으로 현재까지 20,000 헥타르 지역에 410만 그루의 마누카 나무를 식수했으며 향후 6개월 내 277만 그루의 나무를 추가 식수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콤비타는 BBKT(Bees, Birds, Kids, Trees) 캠페인을 통하여 2004년부터 매년 11월 어린이들과 계곡에 마누카 나무를 심고 가꾸는 활동을 함께 한다. 해당 캠페인은 자연의 중요성을 알리고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 도움이 되고자 시작됐다.

또한, 식목일(4월5일)을 맞이해 4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은 4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에코백&마스크를 증정하는 ‘자연 사랑 증정 행사’와 UMF10+ 마누카꿀, 올리브잎추출액, 프로폴리스 등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더블할인’ 행사, UMF15+ 이상의 제품 구매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UMF5+마누카꿀 사셰 5입이 증정되는 ‘마누카꿀 사셰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관계자는 “콤비타가 사랑하는 자연을 보다 많은 고객과 나누고자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뉴질랜드 자연의 건강함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콤비타코리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