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해피오더 딜리버리'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 '해피오더 딜리버리' 프로모션 진행
  • 김소희
  • 승인 2019.04.0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도너츠가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사진=SPC그룹
던킨도너츠가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사진=SPC그룹

[스마트경제] 던킨도너츠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배달서비스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은 해피오더를 통해 배달 주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는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며 글레이즈드, 올리브 츄이스티, 스트로베리필드 등으로 구성된 ‘도넛 프라이데이 팩’을 30% 낮은 가격인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4월 한 달간 배달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원 이상 배달주문 할 경우 2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주문하기’와 ‘G마켓’을 통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4000원을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를 배달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