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대비 에듀윌 도서,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대비 에듀윌 도서,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김정민
  • 승인 2019.04.07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대비 도서들이 서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각 분야별로 4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출간 도서는 ‘2019 EBS 에듀윌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 ‘2018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2급 기출문제집’등 총 3종이다.

YES24의 회계학 분야에서 4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EBS 에듀윌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 교재는 회계 입문자를 위한 교재로 회계 입문자들이 분개 연습을 통해 회계의 기초를 다지고, 다양한 사례와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보며 어떠한 유형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다.

특히, 전산세무회계 및 AT자격시험 등 회계시험의 최신기출문제를 해당 교재에 담아 응용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전산세무 1급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8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교재는 저자의 수년간의 강의와 세무사로서의 실무경험에서 나온 노하우를 합격을 완성하는 3단계 커리큘럼에 모두 담았다. 

핵심을 콕 찝어주는 구성으로 책 한 권만으로 ‘이론-문제풀이-복습’이 모두 가능하며 프로그램의 상세한 사용방법을 제시하여 실무를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전산세무 2급 분야에서는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2급 기출문제집’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최신 문제와 해설, 백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직 세무사의 전 회차 무료 해설특강과 함께 각 문항과 연결되는 테마별 핵심요약(특별부록)을 제공하여 학습에 어려움이 없도록 했다.

아울러 YES24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교재 구매 시 △빈출 분개노트 290선 △전산세무회계 특별강의 66강 △고급스러운 명화파일 5종 등을 추가적으로 증정중이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관련 교재 전 시리즈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를 포함한 온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