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 및 샤무드소파-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광주경향하우징페어 기념 특가 할인 이벤트 실시
아쿠아클린 및 샤무드소파-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광주경향하우징페어 기념 특가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4.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따뜻한 봄을 맞아 결혼, 이사 등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집 안의 대소사로 여겨지는 결혼, 이사는 당일 행사를 무사히 마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는 것 또한 중요하게 작용한다. 특히 앞으로 살아갈 집을 꾸미는 경우 어떤 제품을 선택하고 활용하는지에 따라 집 안의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기에 더욱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그 중에서도 ‘소파’는 대부분이 집 안의 중심부인 거실에 위치하므로 분위기를 좌우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소파를 구매할 때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앉고 누워 보는 등 체험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권장되며, 다양한 업체를 비교 분석함으로써 직접 가격 차이를 확인하는 것도 비용 절감에 중요하게 작용한다.

이 가운데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취급 전문점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샤무드, 가죽,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제품의 판매는 물론 각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꼼꼼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업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최근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4일부터 7일까지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광주경향하우징페어’를 기념해 아쿠아클린,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최대 할인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오드리’, ‘유니스’, ‘에즈라’, ‘이본’, ‘헤이븐’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샤무드 소파, 가죽 소파는 ‘올리버’, ‘스펜서’, ‘카슨’, ‘멜런’, ‘루디’, ‘레지나’ 등의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더욱이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아쿠아클린 노르딕원단 봄 맞이 대특가 행사’, ‘이본 3인+카우치 195만원 특가 행사’, ‘스페인 아쿠아클린 본사 아쿠아클린 VIP SHOP 선정 기념 전 제품 특가 할인’,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 부문 1위 수상 기념 할인’ 4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Seoul Living Design Fair)’ 개최기념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한 봄을 맞아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직영점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방문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세일’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베니시모의 광주경향하우징페어 개최 기념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는 부산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대구점 등 전국 쇼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