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눈길’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눈길’
  • 김정민
  • 승인 2019.04.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관광통역안내사 부문 2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는 국사와 관광자원해설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6년간의 기출문제 전 문항을 완벽히 분석하고 단원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완벽한 개념정리를 할 수 있도록 반복 문제풀이를 제공한다. 각 단원별 중요 개념을 빈칸 채우기 문제를 통해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해 학습 후 바로 정리가 가능하다. 이어서 총정리를 위한 과목별 마무리 기출문제도 준비해 같은 유형으로 반복 출제되는 기출문제까지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16년부터 2018년까지의 관광통역안내사 최신 3개년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했으며, 출제 경향에 맞춰 다음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취약 부분을 집중 공략하고 중요 내용의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오답방지 OX 노트’와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이 자신만의 계획에 맞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과목별 플래너’를 제공하며, 1교시 교재 전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교재에 대한 세부 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