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성료
에듀윌, 2019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성료
  • 김정민
  • 승인 2019.04.0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이 4월 6일~7일 주말 이틀간 전국 3곳에서 2019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성료했다. 6일에는 서울 강동 올림픽공원에서, 7일에는 서울 강북 광운대학교, 인천 로얄호텔에서 설명회를 개최했다.

전국 3곳에서 열린 이들 설명회는 수많은 참석자가 자리를 가득 메움으로써, 4월까지 뜨겁게 이어지는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대한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각 날짜별로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된 이번 설명회는 총 3부에 걸쳐 약 90분간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베테랑 교수진이 자격증 전망과 출제경향,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공개했으며, 2부에서는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수’ 기록을 보유한 에듀윌이 자사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상황별 커리큘럼 및 전략을 제시했다. 또한 에듀윌 출신 합격생들의 취업 및 개업 사례를 통해 합격 이후 진로를 고민하는 예비수험생들의 궁금증 까지도 말끔히 해소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 3부에서는 베테랑 교수와의 간담회와 1:1 전문 학습상담을 통해 심도 있는 질문과 답변이 오고 갔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푸짐한 혜택도 제공됐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 50% 수강할인권과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현장할인권 등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꼭 필요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됐다.

에듀윌 설명회에 참석한 윤 씨는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가 가장 많다고 알려준 지인의 추천을 듣고 참석하게 되었다.”라며 “설명회 종료 후 교수님과의 간담회 시간이 있어, 구체적인 계획이 생기고 자신감을 얻었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자리를 가득 메워 주셔서 4월까지 식지 않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을 실감했다”라며 “특히 이번 4월 공인중개사 설명회는 사실상 동차합격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 그 열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