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프라이스 "에어팟·공기청정기, 반값에 팝니다"
히든프라이스 "에어팟·공기청정기, 반값에 팝니다"
  • 김소희
  • 승인 2019.04.10 0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프라이스, 매주 수요일 진행…10일 자정부터 혜택 누릴 수 있어
히든프라이스, 1차 및 2차로 나눠 '슈퍼반값쿠폰' 증정
히든프라이스 관련 응모방법 등은 모바일 앱 및 포털 검색으로 확인 가능
히든프라이스가 10일 자정부터 진행된다. 애플 에어팟, 공기청정기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사진=위메프
히든프라이스가 10일 자정부터 진행된다. 애플 에어팟, 공기청정기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사진=위메프

[스마트경제] 히든프라이스는 10일 ‘더싼데이’ 슈퍼반값타임 행사에서 애플 에어팟, 공기청정기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히든프라이스 더싼데이는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 대비 반값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히든프라이스는 이번 행사에서 ▲에어팟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맥포머스 스팀 마스터 304P세트 등을 선보인다.

이벤트는 1차(자정부터 오전 9시), 2차(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 총 2회 응모 가능하다. 

히든프라이스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7만9000원,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12만9000원, 맥포머스 스팀 마스터 304P세트는 14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슈퍼반값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응모 방법과 당첨 여부 조회, 쿠폰 사용 방법 등은 히든프라이스 모바일앱, 포털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든프라이스 관계자는 “이번주는 다양한 특가 상품과 함께 인기 유아동 상품도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다”며 “10일 행사는 추첨방식을 적용해 에어팟, 공기청정기 등을 선착순 부담 없이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