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봄 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
닛산, 봄 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
  • 한승주
  • 승인 2019.04.10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뉴 엑스트레일. 사진=한국닛산
더 뉴 엑스트레일. 사진=한국닛산

[스마트경제] 한국닛산은 봄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엑스트레일, 리프 등 대표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닛산의 SUV, ‘더 뉴 엑스트레일’을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평생 엔진오일 교환 및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현금 구매 시에는 트림에 따라 평생 엔진오일 교환 및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형 패밀리 SUV인 패스파인더는 3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 또는 3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기차 신형 리프의 경우,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 대상으로 ‘닛산 리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해 5년간 총 330만원 한도의 전기차 및 생활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공식 파트너사인 포스코 ICT를 통해 충전기를 설치할 경우 최대 80만원까지 가정용 충전기 설치비 또는 충전 멤버십 포인트를 지원하고, 하이패스 캐시백 외에도 유명 커피 전문점 및 영화관 50% 할인 등 총 250만원 상당의 멤버십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닛산은 4월 30일까지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지정점 방문객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해 에어컨 필터 교체 및 닛산 정품 케미컬 3종(엔진오일 강화제, 연료 세정제, 에바크리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나들이를 위한 차량 운행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신규 고객 대상의 특별 프로모션과 기존 고객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한 달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닛산과 함께 쾌적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