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 14일 블랙데이 맞아 ‘짜장면 1+1’
홍콩반점, 14일 블랙데이 맞아 ‘짜장면 1+1’
  • 양세정
  • 승인 2019.04.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이어 '블랙데이'
백종원의 홍콩반좀, 블랙데이 특별 이벤트
전국 홍콩반점0410에서 짜장면 ‘1+1’,  곱빼기 메뉴도 동일 적용
더본코리아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단 하루 동안 ‘짜장면 1+1’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단 하루 동안 ‘짜장면 1+1’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더본코리아

[스마트경제] 더본코리아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이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단 하루 동안 ‘짜장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비공식 기념일이었던 블랙데이가 최근 가족, 지인들과 짜장면을 즐기는 대중적인 날로 변한 것을 반영한 짜장면 1+1 프로모션이다. 

오는 14일 전국 홍콩반점 직·가맹점(일부 매장을 제외)에서는 짜장면을 주문하면 한 그릇이 추가로 제공된다. 짜장면 곱빼기 역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며, 결제 시 더본쿠폰앱에서 ‘짜장면 1+1’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블랙데이가 솔로들의 기념일에서 모두가 짜장면을 즐기는 대중적인 날로 차츰 변화되고, 데이트코스로 중식을 즐겨 찾는 커플들이 늘어남에 따라 짜장면 1+1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 블랙데이가 일요일인 만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매장에 방문해 기분이 좋아지는 짜장면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